본문 바로가기
GAME/DAILY GAME

게임 추천과 리뷰 신비한 고양이 사전 - Fantastic Cats

by 빡세다빡세 2020. 3. 14.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로거 "빡세"입니다.

DAILY GAME에서는 제가 직접 해보고

여러분께 게임 추천과 리뷰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밖을 돌아다니기 어려울 때

요즘 저는 손에 핸드폰을 쥐고 사는데요.

그러는 도중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 풀풀 나는 게임을 찾았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추천과 리뷰를 해드리는 게임은

신비한 고양이 사전 - Fantastic Cats입니다.

2020년 3월 13일 앱 이미지입니다.

귀여운 고양이 위에 느낌표가 있네요.

저는 표정이 귀여워서 앱을 다운로드했습니다.

게임을 시작해보니 귀여운 만화가 나왔습니다.

원래 5개의 컷 만화인데 제가 마지막 만화를 넘겨버렸습니다...

 

 

 

게임하는 인물 취미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유튜버 아니면 블로거인 것 같습니다.

구독자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네요...

앱 그림에 있던 고양이 이름이 삼색이었나 봅니다.

삼색이가 와서 공을 가지고 놀더니 홈런타자 베이비 키티?

가 되어버렸습니다 4번째 만화를 보면 다른 고양이들도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물건들을 놓으면 특정 고양이로 변하나 봅니다.

 

게임 화면으로 바꾸고 바로 문구가 뜨네요

저도 고양이를 만나러 왔으니까 관심 끌러 가보겠습니다.

 

게임이 이런 형식으로 돌아간다라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한 후에 아이템에 고양이가 놀러 오고...

떠나면서 가끔 골드 코인을 남긴다고 하네요.

가끔씩 신비한 행동을 한다는 게 만화에 나왔던

삼색이가 전설의 홈런타자 베이비 키티가 되는 게

신비한 행동인 걸로 생각되네요.

 

 

골드 코인 이벤트가 한다고 합니다.

접속만 하면 골드를 준다고 해서 일단 받았습니다.

이벤트인데 1000 골드 약간 돈 모으는 게 힘들 것 같다는 느낌이옵니다.

 

게임 가이드가 상점에서 야구공을 사서

원하는 자리에 배치하라고 해서 제가 원하는 곳에

배치를 해두었습니다. 스크린숏에는 찍히진 않았지만

다양한 고양이들이 게임상 주인공 마당을 힐끔힐끔

훔쳐보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중 삼색이가 힐끔거리다

야구공을 보고 다가오더니

 

이렇게 공을 굴리고 있습니다.

제 마당에 고양이가 들어와 많이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듭니다.

전투 액션 화려한 게임도 나중에 리뷰를 할 생각이지만

첫 게임 리뷰는 마음이 치유되는 게임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게임 가이드 미션입니다.

그중 선물박스는 고양이가 20분~50분 정도 놀다 가면

가끔 선물을 준다고 한다는데 삼색이가 다 놀고 선물박스를 놓고 가주었습니다.

 

 

야구공은 가지고 놀고 삼색이가 가지고 가는 줄로

생각했는데 제가 구입한 물건이라 놓고 가네요.

 

광고를 보면 코인을 2배 받는 식으로

운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돈은 많을수록 좋다 해서 광고를 봐줬습니다.

광고는 대략 15~30초 사이에 끝납니다.

 

게임 가이드가 하라는 데로

3개의 미션을 잘 따라 해 주면

어느 정도 이게임의 특징이 뭔지 알게 되실 겁니다.

 

 

미션을 다 마무리하면 화면 중간에 노란 글씨로

고양이를 지켜보시거나 조금 쉬었다 오셔도 좋아요~

내일은 내일의 미션이 뜹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바쁘게 일하시고 열심히 공부하시는 방문자님들처럼

일상생활에 지칠 때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풀지만,

게임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노력을 들이는 게임보다는 라이트 하게

신비한 고양이 사전으로 스트레스를 치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신비한 고양이 사전 게임을 처음으로

방치형 게임의 재미를 알게 된 것 같습니다.

돈을 모으는 게 까다로울 것 같지만 그렇게까지

스트레스받을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신비한 고양이 사전을 조금 더 플레이해보고

고양이들의 신비한 행동들을 많이 모아서

신비한 고양이 사전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방문하신 분들도 이 게임을 하고 있다면 단점과 장점을 얘기해주세요!

 

 

2020/03/20 - [빡세다/DAILY GAME] - 게임 추천과 리뷰 고양이 식탁 - animal restaurnat

 

게임 추천과 리뷰 고양이 식탁 - animal restaurnat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로거 "빡세"입니다. DAILY GAME에서는 제가 직접 해보고 여러분께 게임 추천과 리뷰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밖으로 나가서 놀기도 무섭고 집에만 있기에�

pparksaeda.tistory.com

 

2020/06/15 - [빡세다/오늘은 무슨 날?] - 6월 16일은 무슨 날? 당신의 생일! 탄생화 탄생석 탄생목 6월 16일 탄생일 알아보기

 

6월 16일은 무슨 날? 당신의 생일! 탄생화 탄생석 탄생목 6월 16일 탄생일 알아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무언가 특별한 기분이 들지 않나요? 맞아요!! 6월 16일 태어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6월 16일 자신의 탄생일에 대해 알아볼까요?? 6월 16일 탄생화 탄생석 탄생목은

pparksaeda.tistory.com

 

'GAME > DAILY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추천과 리뷰 고양이 식탁 - animal restaurnat  (0) 2020.03.20

댓글